본문 바로가기

제품

이마트/피코크 고메 베이커리 크로와상&스콘 구매 후기 (에어프라이어 간편조리식품으로 추천해요!)

반응형

요즘 저의 최애 음식인 피코크 크로와상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해요. 매일매일 아침이 기다려지는 이유 중의 하나가 되어버린 피코크 크로아상.. 아침마다 빵 굽는 냄새 덕에 소확행이 제대로에요 +_+

이런 소소한 걸로 행복하게 아침을 맞이하며 눈을 뜰 수 있는 그 자체가 진정한 소확행이란 생각이 들어요.

 

 

 

 

예전에 유투브 브이로그에서 본 적이 있는데 그땐 별 관심 없이 보고 지나쳤는데요. 얼마 전에 이마트에 갔다가 예전에 본 생각이 나서 구매해 봤어요. 그런데 웬걸. 집에 있는 에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따땃하게 구워서 먹어봤더니 너무나 맛있는 거 있죠 +_+ 요즘 사용이 뜸했던 우리집 에어프라이어는 덕분에 요즘 아침마다 열일 중이랍니다!

 

 

 

 

이미 크로와상은 세봉지째 구매를 했고 최근에 살 때 피코크 스콘도 한번 구매해 봤어요~

개인적으로 크로와상은 지금도 정말 먹을 때마다 너무 맛있어서 감탄하고요.

스콘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초큼 아쉬운 맛이에요~

스타벅스 스콘을 좋아라 하는데 개인적으로 스벅 스콘 보다는 맛이 없는 것 같아요. (당연한 건가요ㅎㅎ)

 

 

 

 

 

 

제가 구매한 <고매 베이커리 크로아상>은 총 15개입.

유통기한은 반년이 조금 넘는 기간으로 완전 넉넉한 편이고요.

칼로리는 차마 계산하고 싶지 않지만 맛있는 건 역시 고칼로리라는 말이 진리 같아요 ㅎㅎ

총 15개에 1,240kcal이니, 개당 83kcal 정도 되겠네요~~

 

 

 

 

 

조리 방법은 완전 간단! 간편해요!

설명에는 5개 이하는 180도 2-3분 예열 후 180도 10분, 5개 이상은 11분이라고 되어 있어요.

실제로 제가 해보니 설명보다 시간을 좀 더 길게 해야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지고 색깔도 더 이쁘더라고요.

저는 보통 2~3개 넣어서 조리하는데 180도 15분 정도로 해주고, 중간에 한번 뒤집어 주는 것도 좋답니다 :)

예열은 귀찮아서 따로 안 하고 처음부터 바로 넣고 15분 정도 구워주면 돼요 ㅎㅎ

영양정보를 보면 아무래도 간편 조리식품인만큼 썩 건강한 구성은 아닌 것 같아요.

나트륨 함량이 24%고 탄수화물이나 포화지방 함량도 꽤나 높은 편이네요. ㅎㅎㅎ

하지만 맛있게 꼭꼭 싶어 먹으면 0칼로리니까....

개당 칼로리를 계산해 봤는데 대략 크로와상 1개당 82.5kcal로 나왔답니다.

 

 

 

 

 

 

 

총 15개가 들어있는 크로와상 가격은 8,480원

가격이 싼 편은 아닌데 또 베이커리에서 사 먹는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갓 만들어서 먹는 맛은 베이커리 맛집과 견줄 정도로 맛있답니다:)

 

 

 

 

봉지를 개봉하면 이렇게 크로와상 모양의 밀가루 반죽들이 들어 있어요.

 

 

 

 

 

 

굉장히 앙증맞은 크기의 크로와상 생지들이 담겨 있습니다.

낱개로 비닐 포장되어서 판매하는 것도 있고 피코크에서 나온 제품이 종류가 한 가지가 아니더라고요.

저는 낱개 포장은 쓰레기도 많이 나오고 해서 그냥 이렇게 한 봉지에 모두 들어있는 패키지를 더 선호합니다.

 

 

 

 

 

 

 

그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피코크 플레인 스콘이에요! 피코크 시리즈는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빵 종류들이 정말 다양해요! 크로와상을 먹어보고 반해서 다른 종류들도 조금씩 시도해보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스콘에 한창 빠져있던 때라서 플레인 스콘으로 구매해 봤어요~

 

 

 

 

 

 

 

피코크 고메 베이커리 플레인 스콘은 총 4개입에 총량은 400그램, 가격은 5,980원에 구매했으니 스콘 한 개당 대략 1,500원 정도 되는 셈이에요.

 

 

 

 

 

스콘도 여타 고메 베이커리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을 이용해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간편 요리 제품이에요. 조리는 간단한데 맛은 고퀄이라니 세상이 참 편리해졌네요.ㅎㅎ

 

 

 

 

 

 

스콘 칼로리는 원래 높다는 걸 알고 있긴 했는데요.ㅎㅎ 고메 베이커리 스콘은 1개당 310kcal에요. 빵 종류가 원래 그렇긴 하지만 스콘 칼로리가 무시 못할 정도로 높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오늘은 다이어트 식품 리뷰는 아니니까! 칼로리는 가볍게 못 본 척하고 넘어가 줍니다;;

 

 

 

 

 

 

생각보다 넓죽하고 큰 스콘 사이즈에 적잖이 당황했답니다.ㅎㅎ 여자 손바닥 한 면을 거의 덮을 정도의 크기예요~

 

 

 

 

 

 

다만 두께는 생각보다 얇은 편이에요. 조리시간이 길러지는 걸 염려해 일부러 얇게 조절돼서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튼 제가 생각했던 스콘 비주얼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긴 했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스콘 1개와 크로와상 2개를 배치해 줬어요. 온도는 180도로 맞췄고 10분에서 15분 정도 조리해 줬어요. 중간에 한번 상태를 보고 뒤집어 주면 좋아요~

 

 

 

 

 

 

짜잔- 맛깔스럽게 조리된 크로와상이에요!

이렇게 갈색 빛이 어느 정도 도는 상태가 바삭해서 제일 맛있고 비주얼도 제일 이쁘더라고요. 크로와상은 정말 엄지 척 너무너무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갓 만든 빵을 빵집에서 사 먹는 딱 그 맛이랍니다. 사실 아무리 맛있는 빵이라도 갓 만든 게 제일이지 않나요?? 정말 반했어요. ㅎㅎ 동생이랑 친한 친구한테 한 봉지씩 사다 줬는데 다들 100프로 재구매한다도 할 정도로 극찬했답니다. ㅎㅎ

일단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될 동안 빵 냄새가 슬슬 풍기는 게 빵집이 따로 없답니다. 아침에 이 빵 냄새를 맡으면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요.ㅎㅎ

 

 

 

 

 

스콘은 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종이 호일에 잘 달라붙어 두 동강 나거나 모양이 흐트러져 이쁘게 찍은 사진이 없네요! 스콘은 그냥 먹으면 맛이 약간 밍밍하고요. 저는 딸기잼이랑 크림치즈를 곁들여서 먹었는데 훨씬 맛있었어요! 스콘은 생각한 만큼은 아니어서 재구매는 따로 안 했는데 크로와상은 한 세 봉지 이상 연달아 구매해서 자주 해 먹었답니다.ㅎㅎㅎ

에어프라이어 있으신 분들은 피코크 크로와상 꼭 먹어보시길 바라요!! 진짜 강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