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이마트 피코크 추천/에어프라이어 추천요리, 고메 베이커리 애플턴오버! 맛있어요 :)

반응형

제가 완전 좋아라하는 고메 베이커리 시리즈에요!

저는 고메 베이커리 라인으로 나온 크로와상을 처음 구입한 후,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때부터 고메시리즈에 완전 빠졌는데요. 알고보니 고메 베이커리 제품 라인이 굉장히 다양하더라구요. 총 10가지는 족히 넘는 것 같아요. 크로와상에 반한 이후로 두번째로는 고메 베이커리 플레인스콘을 사먹어 봤었고, 그 다음으론 이번에 소개해 드릴 애플턴오버를 구매해 봤답니다 :)

 

 

 

 

 

고후랑크 페스츄리, 크림치즈파이, 빵오쇼콜라, 딸기잼파이 등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가격은 제품에 따라 천원에서 이천원 정도 차이가 난답니다. 조리법도 간단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저에게는 너무 안성맞춤이었던 제품이에요.

 

얼마전 종종 시청하는 전지적참견시점에서 홍현희씨가 에어프라이에어 빵을 조리해서 드시던데 저는 고메 베이커리구나 하면서 반가워했거든요. 그런데 알고보니 롯데에서 출시한 다른 브랜드 제품이었어요.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제품은 '생생빵상회'라고 하네요 :)

 

 

 

 

종류는 7가지이고, 프레즐이나 감자마요는 고메 베이커리에는 없는 제품이라 궁금하긴 하네요.

다음에 롯데마트에 가게되면 한번 구매해 봐야겠어요!

 

 

 

 

CJ 고메 베이커리 애플턴오버 / 4,980원

애플턴오버는 한 봉지에 5천원 정도로 부담없는 가격이에요~ 저는 이마트 피코크 코너에서 구매했어요.

 

 

 

칼로리 정보에요.

한 봉지의 총량은 360g이고 100g당 285kcal이네요.

총 9개가 들어 있으니 계산을 해보면

애플턴오버 한 개당 칼로리는 114kcal로 나와요!

한 개당 크기가 그리 크지 않은 걸 감안해도 꽤 높은 칼로리에요!

가끔 간식으로 갓 구운 맛있는 빵을 먹고 싶을 때 한 두개씩 조리해 먹는 용으로 적당하겠어요.

 

 

 

 

고메 베이커리 조리 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와 오븐으로 조리가 가능하구요. 전자레인지도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늘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조리해요. 표기된 조리 방법을 보면 5개 이하는 180도 12분이라고 되어 있는데 직접 만들어 보니 이 것 보다 조금 더 해야 색감도 노르스름하니 더 맛갈스러운 비주얼로 완성되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 온도는 180도에 늘 맞춰두는 편이고, 시간은 중간 중간 열어 보면서 조절해 나가면 된답니다 :)

 

 

 

 

반원 모양에 가운데가 볼록한 생지 상태의 빵이 총 9개 들어 있어요.

애플턴오버는 고메 베이커리의 다른 시리즈인 크로와상이나 플레인 스콘과는 다르게 손으로 집으니 흰 가루들이 묻어 나왔어요. 집에 이전에 구매했던 크로와상이 조금 남아 있어서 크로와상 1개와 애플턴오버 2개를 에어프라이에어 넣고 180도에 15분 정도 조리해 줬어요.

 

 

 

 

완성된 모습이에요! 애플턴오버 모양이 완전 바뀌어서 깜놀랐답니다. ㅎㅎ

입이 활작 벌어져 있고 그 사이로 살아 있는 빵 결들이 보이고요. 가운데에 애플 잼이 들어가 있는 비주얼이에요! 와아- 세상 참 좋아진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들어 갔다 나오면 이런 빵이 짠 하고 완성되니 넘 편리하네요 :))

손으로 집어 봤는데 크기가 조금 실감이 되시나용?

다시 봐도 아담한 사이즈이긴 하네요 ㅎㅎ

빵 사이에 들어가 있는 애플잼도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갓 만들어 넣은 핸드메이드 느낌이라 더 맛있었어요!

 

 

 

 

 

겉은 약간 바삭한 식감이고 안쪽은 이렇게 얇은 결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애플잼과 함께 부드러운 식감을 느끼며 먹을 수 있답니다.

 

 

 

 

 

빵 속에는 갓 바른 것 같은 따뜻한 사과 잼이 들어 있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애플파이의 갓 만든 버전 같아요!

애플파이는 거의 호불호가 없는 빵 종류이다 보니 고메 베이커리의 애플턴오버 제품도 왠만한 분들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

 

 

 

 

유일한 단점을 꼽으라면 먹는 중간 중간 부스러기가 많이 흘러 내려요.

그래도 맛있으면 된 거 아닙니까아 +_+

너무 맛있어서 부스러기 떨어지는 것도 신경 안쓰고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바깥 외출을 자제하게 되는데 집에서 빵집에서 사먹는 빵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시리즈들도 구입해서 만들어 먹어보고 하나씩 상세한 후기를 또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당 +_+ 구입하고 나서 너무 만족스러운 고메 베이커리 애플턴오버 후기를 이만 마칠게요! :)

 

 

반응형